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본문내용

하위메뉴

취업정보센터

링크

카카오톡 상담

본문

취업성공후기
+ Home > 취업정보센터 > 취업성공후기

 

취업성공후기 입니다~
  • 작성자
    김수진
  • 등록일
    2022-03-28 20:15:58
    조회수
    575

작년 8월부터 11월까지 전산세무회계자격증 취득과정을 들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이었지만 수강기간은 굉장히 알차게 진행되었습니다. 

수업도 정말 좋았고, 중간에 훈련 장려금도 나와서 식비나 교통비 걱정도 거의 하지 않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11월에 강의가 끝났지만 12월에 있을 시험까지 계획표를 짜 주셔서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학원에서 다함께 시험접수를 해 주어서 따로 크게 신경쓰지 않고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험도 학원에서 치니까 공부하는 곳과 크게 다르지 않아 시험을 칠 때 먼 곳으로 가지 않아도 되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이 강의를 듣기 전에는 세무회계쪽은 완전히 노베이스였는데, 이 강의 한번으로 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FAT 1급, TAT 2급까지 전부 다 땄습니다! 열심히 강의만 들으신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세무회계자격증을 따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독학도 좋지만, 차라리 2~3달 바짝 학원 강의를 듣고 한 번에 다 따는 게 좋은 것 같아요. 한 번 시험치고 나중에 또 시험치려고 하면 이래저래 일이 많아지니까요. 

 

자격증을 따기 전에는 사무직 쪽 취업이 잘 되지 않았는데, 자격증을 따고 얼마 되지 않아 좋은 곳에 취직할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을 꽤 크게 봐주시더라고요. 학원이 아니었다면 이런 좋은 기회를 잡지 못하고 놓쳤을 텐데, 학원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지금 들을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얼른 들으세요. 전 학원에서 강의 들은 것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